본문 바로가기

패션쇼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송지오' 컬렉션 패션쇼

안녕하세요. 클래시스튜디오 포토그래퍼 이성훈입니다.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촬영을 마치고 내려온지 6일이 지나고있네요...

오늘은 어제 잠시올려드렸던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송지오 컬렉션패션쇼를 마무리해서 올려드릴께요.

이번 송지오컬렉션은 매 시즌 소개되던 송지오 브랜드의 유니크한 작업시리즈의 연장선에 있다고합니다. 

2016년 봄 여름 컬렉션의 구상과 함께 완성된 송지오의 갈색조 화풍들이 럭셔리한 여름 소재위에서 화려하게 구현되었으며 ‘A thousand of dreams’를 주제로 시그니처 텍스타일 패턴이자 메인 테마로서, 컬렉션 전반에 걸쳐 땅에서 파생한 담갈색, 황갈색, 적동색, 자갈색과 같은 다양한 갈색조 팔레트의 구성을 이끌어 또 하나의 차별화된 유니크한 남성복 여름컬렉션을 완성하였다고합니다.
  

송지오의 그림이 프린트된 패턴물들과 두께감이 다른 소재들의 패브릭 블로킹 작업이 가장 돋보이며, 갈색조의 추상적인 프린트를 모노크롬 버전으로 변화를 시도한 블랙룩 그룹은 강렬하고도 우아한 남성미를 표현하였다고합니다.  


이번 서울패션위크 송지오컬렉션 런웨이에는 배우 오지호, 조연우, 송종호, 그리고 그룹 씨엔블루의 이정신이 모델로 올라 런웨이를 걸었답니다.


총 2벌의 의상으로 런웨이를 걸었는데요.  마지막에는 디자이너 송지오와 함께 무대인사로 마무리를 하였답니다.

그럼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송지오 컬렉션패션쇼 지금부터 감상해보실께요. ^^














































패션쇼행사런웨이촬영문의 : 클래시스튜디오 포토그래퍼이성훈

카카오톡아이디 : classystudio

홈페이지문의 : www.classystudio.co.kr

연락처 : 010-2011-5654   

#공연, #행사촬영, #콘서트촬영, #부산공연, #부산행사촬영, #서울출장촬영, #서울공연촬영, #서울행사촬영, #부산프로필사진촬영, #프로필사진촬영, #바디프로필사진촬영, #부산패션쇼행사촬영, #서울패션쇼행사촬영, #대구패션쇼행사촬영 , #패션쇼런웨이촬영, #룩북촬영제작, #오지호, #조연우, #송종호, #씨엔블루, #이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