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쇼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자렛(JARRET) 컬렉션 패션쇼


안녕하세요. 클래시스튜디오 포토그래퍼 이성훈입니다.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촬영을 마치고 부산으로 내려와서 그동안의 촬영본을 정리할 예정이네요.

이번 서울원정촬영은 저에게 아픔을 선사했네요... 

그동안 열심히 저의 사랑을 많이받았던 카메라 D3S의 셔터박스가 고장이 나버렸답니다..  ㅡ.ㅡ

다행히 중요한 촬영중은 아니었지만 패션쇼한개를 마무리못하고 중간에 고장이 나버렸네요.

그나마 D810을 서브카메라로 가지고가는바람에 다른 쇼 촬영에는 지장을 받지는 않았지만.. 수리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네요..

오늘 보여드릴사진은 이지연 디자이너의 자렛(JARRET) 컬렉션 패션쇼입니다.

이번 자렛(JARRET) 컬렉션 패션쇼에는 많은수의 셀럽(연예인)들이 참가했는데요. 

이번에는 셀럽들을 포토월앞에서 촬영할수있었답니다. 정리되는데로 올려드릴께요.. ^^

특히 런웨이 무대에 걸그룹 디홀릭(D. Holic)의 멤버 하미양이 무대워킹을 선보였는데요.

알고보니 2012년 중국 베이징에서열렸던 슈퍼모델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던 톱 모델 출신이었다고하네요..

이번 자렛(JARRET) 컬렉션 패션쇼의 컨셉은 충돌하고 교차하는 여러자아의 모습을 '페르소나'라는 가면에 담아 백설공주와 마녀여왕의 모습으로 투영한것이 특징이라고합니다.

그럼 이지연 디자이너의 자렛(JARRET) 컬렉션 패션쇼 감상해보실까요..  ^^

















































패션쇼행사런웨이촬영문의 : 클래시스튜디오 포토그래퍼이성훈

카카오톡아이디 : classystudio

홈페이지문의 : www.classystudio.co.kr

연락처 : 010-2011-5654  


#공연, #행사촬영, #콘서트촬영, #부산공연, #부산행사촬영, #서울출장촬영, #서울공연촬영, #서울행사촬영, #부산프로필사진촬영, #프로필사진촬영, #바디프로필사진촬영, #부산패션쇼행사촬영, #서울패션쇼행사촬영, #대구패션쇼행사촬영 , #패션쇼런웨이촬영, #룩북촬영제작, #디홀릭(D.Holic)멤버 하미, #김설희, #엄예진, #유지안, #김혜아, #장기용, #스테파니 리, #정용수, #신해남, #안승준, #배윤영, #김예림, #엄유정, #이호정, #현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