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쇼

2015 F/W 서울패션위크 - 이석태(KAAL E.SUKTAE)

안녕하세요...포토그래퍼 이성훈입니다.


며칠전에 2016 S/S 서울패션위크 참여업체가 발표되었더군요....


아직도 2015 F/W 서울패션위크도 정리를 못하였는데 어느새 벌써...  


제6회 스타일위크도 정리해야할듯한데... 이거 큰일이군요. 


moon_and_james-12 


패션쇼런웨이를 촬영한 분량은 50팀이 넘는데 보정도 안하고 이렇게 방치만하고잇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시간을내서 서울패션위크사진을 정리해서 올린답니다. ^^


최대한 빨리 정리해서 2016 S/S 서울패션위크가 시작되기전에 최대한 많이 포스팅할려고합니다.  



moon_and_james-3 



오늘 올려드릴사진은 이석태(KAAL E.SUKTAE)디자이너의 KAAL E.SUKTAE컬렉션입니다.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디자이너 이석태의 2015 F/W 컬렉션 테마는‘830422’라고합니다.


한국 만화 '둘리'에서 영감을 받아 수공예적 기법으로 키치한 팝의 요소와 구조적 아방가르드를 적절히 조합해 모던하고 시크한 미학적 컬렉션을 선보였다. 블랙과 레드, 옐로우 등 강렬한 원색 컬러가 눈을 사로잡았으며 모던하면서도 쉬카한 미학적 컬렉션을 추구하였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석태(KAAL E.SUKTAE)디자이너의 KAAL E.SUKTAE컬렉션의 작품을 감상해보실까요...


































패션쇼행사촬영문의 : 클래시스튜디오 포토그래퍼이성훈

카카오톡아이디 : classystudio

홈페이지문의 : www.classystudio.co.kr

연락처 : 010-2011-5654 


#공연, #행사촬영, #2015 F/W 서울패션위크, #이석태,  #KAAL E.SUKTAE, #부산공연, #부산행사촬영, #서울출장촬영, #서울공연촬영, #서울행사촬영, #프로필사잔촬영, #바디프로필촬영, #부산패션쇼행사촬영#서울패션쇼행사촬영#대구패션쇼행사촬영 , #패션쇼런웨이촬영, #룩북촬영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