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2015 아디다스 마이런부산 런베이스현장 행사촬영

 

안녕하세요. 클래시스튜디오 대표 포토그래퍼 이성훈입니다.


오늘은 지난 4월에 촬영하였던 2015 아디다스 마이런부산 런베이스행사촬영입니다.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본행사 시작전에 3주간 기초훈련을 목표로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런베이스'행사 촬영을 맡았는데요..


본행사지난후에 포스팅을 부탁하시는바람에 본의아니게 포스팅이 상당히 많이 늦어져버렸네요. ^^


이날은 3명의 전문 러닝코치와 마이런에 도전하는 러너들이 모였는데요 비가내리네요..  


moon_and_james-11 


저는 카메라들고서 따라다니면서 촬영을해야하는데.... 우산을 쓰고서 따라다닐수도없고...  ㅡ.ㅡ


어찌되었든 행사는 아디다스 해운대 로데오점에서 7시가 되기전 참가자들이 점점 모이기 시작하였답니다.








마이코치 핏 스마트(Fit Smart) 심박수, 칼로리, 이동거리, 속도등을 관리하는 건강관리 손목밴드형 웨어러블기계에 대한 참가자한분께 설명과 함께 착용을해드리고있네요.


그리고 다른 참가자들도 운동화와 마이런티셔츠등을 받으시고 런베이스체험 준비를 하였답니다.











비는 오고있는중이지만 행사는 진행된다고합니다....


moon_and_james-12


본격 러닝이 시작되기전 코치들의 러닝교육이 진행되었는데요..


총 3분의 코치님들이 동행하여 개개인별 상세한 지도를 진행하였네요..












자~이제 교육을 마치고 실전에 돌입합니다.


해운대 조김코스로 이동을하는데요... 잠깐 제가 먼저가야.... ㄷㄷㄷ


이런행사사진의 힘든점은 러닝하시는분들보다 제가 먼저가야 사진촬영이 가능하다는거네요..


평소에 헬스로 열심히 운동했던게 이럴때 도움은되는군요...


moon_and_james-3


열심히 달리시는 앞모습을 담기위해 러너들보다 빠르게 달리고달려서 촬영합니다... ^^











비가 세차게내리는건아니고 보슬보슬내려서 다행입니다...저앞에 우산보이시죠.. ^^








누리마루를 통과하여 동백섬 산책로를 돌아나오는 코스인데요...


저는 출구쪽으로 가서 나오시는 모습을 또 촬영하였답니다...


그런데 이곳은 너무 어둡네요... 초점잡기도 힘들고...   ㅡ.ㅡ





ㅋ~ 렌즈에 빗방울이 묻어서 사진에도 보이네요...


돌아기전에 근육을 풀어주기위해 스트레칭과 무산소운동을 해주고 매장으로 돌아갑니다.













매장으로 돌아와서는 핏 스마트도 확인해보구요..간식으로 나온 닥터유 에너지바와 파워에이드로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도 가졌네요..










5km의 짧지않은거리를 달리신다고 수고들많이하셨는데요..


저도 헬스장에서 무산소운동인 근육운동만할게 아니라 유산소운동을 많이해줘야할듯하네요.


오늘 촬영땜에 같이 달릴수밖에 없었는데요.. 조금 힘들더라구요.(카메라들고뛰어서그런가?)  ^^


내년에도 아디다스 마이런 제가 촬영했으면 기쁠듯하네요...




패션쇼행사, 각종행사촬영문의 : 클래시스튜디오 포토그래퍼이성훈

카카오톡아이디 : classystudio

홈페이지문의 : www.classystudio.co.kr

연락처 : 010-2011-5654  



#부산돌스냅, #부산돌스냅추천, #부산돌잔치스냅, #창원돌스냅, #김해돌스냅, #부산웨딩스냅, #본식스냅추천, #데이트스냅, #세미웨딩, #셀프웨딩, 피팅룸촬영, #신부대기실, #웨딩본식스냅2인촬영, #공연, #행사촬영, #콘서트촬영, #부산공연, #부산행사촬영, #서울출장촬영, #서울공연촬영, #서울행사촬영, #부산프로필사진촬영, #프로필사진촬영, #바디프로필사진촬영, #부산패션쇼행사촬영#서울패션쇼행사촬영#대구패션쇼행사촬영 , #패션쇼런웨이촬영, #룩북촬영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