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쇼

2015 F/W 서울패션위크 - 앙스안윤정(ANS AN YUNJUNG)컬렉션


안녕하세요...부산에서 클래시스튜디오를 운영중인 포토그래퍼 이성훈입니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촬영을 마치고 부산으로 복귀한지 벌서 엄청난 시간이 지나버렸네요.


패션쇼런웨이를 촬영한 분량은 50팀이 넘는데 보정도 안하고 이렇게 방치만하고잇네요..  


그래서 오랜만에 시간을내서 서울패션위크사진을 정리해서 올린답니다. ^^


2015 S/S 서울패션위크가 시작되기전에 포스팅이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moon_and_james-12


오늘 올려드릴사진은 안윤정디자이너의 앙스안윤정(ANS AN YUNJUNG)컬렉션입니다.


이번 패션쇼의 컨셉은 관대하고 우아한,그리고 일을 사랑하는 이 시대 현대여성들을 위한 컬렉션을 컨셉으로 잡았다고합니다.


또한 메인모델로 방송인 현영씨가 멋진 워킹을 선보였네요...  ^^


그럼 지금부터 안윤정디자이너의 앙스안윤정(ANS AN YUNJUNG)컬렉션의 작품을 감상해보실까요...













































패션쇼행사촬영문의 : 클래시스튜디오 포토그래퍼이성훈

카카오톡아이디 : classystudio

홈페이지문의 : www.classystudio.co.kr

연락처 : 010-2011-5654